엑셀 작업 시 한 페이지에 여러개의 표를 삽입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이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표 안에 내용이 너무 많아서 문서 전체 크기만큼 여백을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위 사진처럼 표안에 내용이 가득 차있을때 오른쪽 아래 모서리 부분을 드래그하면 이렇게 셀 테두리/배경 창이 뜨게 됩니다. 이때 원하는 만큼 행 높이 및 열 너비를 조절해서 왼쪽과 같이 표시되게 하면 끝!
여러 개의 표를 한꺼번에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렇게 많은 표를 일일이 선택하기엔 시간이 많이 걸리죠? 그럴땐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클릭클릭 해주면 된답니다.
이제 힘들게 하나하나 누르지말고 편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