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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중국 자동차 시장에는 어떤 기억에 남는 변화가 일어날까요?
1. 중국은 최대 자동차 수출국이 되었습니다.
중국자동차제조협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은 2023년 상반기에 234만1천대의 완성차를 수출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수치입니다. 76.9%, 완성차 수출액은 464억2천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1배 증가했다. 지난해 수출량에서 독일을 앞지른 데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일본의 자동차 수출액을 넘어섰다. NO.1이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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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중국은 1월부터 390만 대의 자동차를 수출했습니다. 10월까지의 차량은 전년 대비 54.9% 증가했고, 금액은 3,637.6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79.3% 증가했습니다. 중국이 최초로 자동차 수출 1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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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중국은 신에너지 보급률이 가장 높습니다.
현재 중국 시장의 신에너지 자동차 보급률은 약 33%입니다. BYD, Tesla, GAC Aion, Geely, Ideal이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중 BYD의 실적이 가장 뛰어나다. BYD를 예로 들면, 2023년 1월부터 11월까지 BYD의 누적 판매량은 268만34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64.29% 증가했다. BYD의 2023년 연간 판매 목표는 300만대이며, 89%가 완료됐다. 중국 신에너지 차량 부문에서 확고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동시에 Tesla를 제치고 신에너지 차량 부문에서 세계 최대 판매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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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신에너지 보급률은 8.7%입니다. 현대차의 아이오닉5와 아이오닉6, 기아차의 니로, EV6, EV9 등 모델이 모두 좋은 성적을 냈다.
일본의 신에너지 보급률은 2.9%에 불과합니다. 이는 주로 Toyota, Honda, Nissan 및 기타 자동차 회사가 항상 선두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기 자동차에 대한 울타리 태도, 업계 리더들은 일본의 리더십을 약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중국에 이어 세계 2위의 자동차 시장으로 연간 판매량이 1천만 대가 넘지만, 신에너지 보급률은 1위이다. 8.6%.
유럽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신에너지 차량 판매 지역 중 하나입니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 자동차 생산국의 신에너지 보급률은 각각 18.6%, 19.4%, 19.5%, 7.9%이다. 신에너지 자동차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유럽 국가들은 한편으로는 세금 인센티브나 면제를 제공하는 동시에 구매 또는 사용 과정에서 보조금이나 지원 시설을 제공합니다.
요컨대, 지속적인 정책 추진으로 중국은 신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으며, 모서리가 더 분명해졌습니다.
3. 기술적으로 중국은 Tesla의 자율주행 역량을 능가했습니다.
1. Tesla 기술 현황
올해 8월 26일 머스크는 FSD 베타 V12의 라이브 테스트 드라이브를 직접 시작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시청하도록 했습니다. 이번에 전시된 FSD 베타 V12는 사상 최초의 엔드투엔드 AI 자율주행 시스템(Full AI End-to-End)으로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업그레이드다. 45분간의 라이브 방송 동안 FSD Beta V12 시스템은 전체 주행 과정에서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장애물을 쉽게 우회하고 다양한 도로 표지판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45분 이내에 한 번 수동 개입이 필요합니다.
Musk는 생방송 중에 신나게 말했습니다.
V12 시스템은 처음부터 끝까지 AI를 통해 구현됩니다. 프로그래밍도 없고, 도로, 보행자 등을 식별하기 위해 코드 줄을 작성하는 프로그래머도 없으며, 모두 신경망에 맡겨져 있습니다.
2. 기타 국내 자동차업체 기술현황
국내 오토파일럿 솔루션은 테슬라와 다르게 멀티센서 융합 솔루션을 채택하고 있으며 가장 큰 특징은 라이다(LiDAR) + 고정밀 지도이다. 짝수: 전국 오픈.
올해 6월 17일 Li Auto는 이상적인 가족 기술의 날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도시 NOA와 통근 NOA를 소개했으며 베이징에서 운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상하이는 내부 테스트를 위해 도시 NOA를 개설하고 반년 안에 통근 NOA 기능을 개설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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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웨이 ADS2.0 자동 운전에도 국산 멀티 센서 채택 융합 솔루션인 M7에는 지붕에 라이더가 설치되어 있지만 완전히 취소되었습니다. 고정밀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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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wei가 출시한 Wenjie M7에는 HUAWEI ADS2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0 27개의 감지 하드웨어를 갖춘 고급 지능형 주행 시스템:
장거리 고정밀 라이다 1대 + 밀리미터파 레이더 3대 + 800만 화소 고인지 전면 카메라 2대 + 측면 9대로 구성 뷰 카메라, 서라운드 뷰 및 후방 카메라 + 12개의 초음파 레이더로 구성되며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 + 화웨이의 의인화 알고리즘이 결합되어 '전국' 운전이 가능한 고급 스마트 드라이빙을 구현합니다. ".
한마디로 자동차의 진정한 지능은 자율주행입니다. 이제 L3 도입기로 발전했습니다. 각 자율주행 역량 개발 현황 특히 테슬라는 미국의 단순 도로에서 45분 이내에 신호등을 인식하지 못했고, 국내 기업들은 레이저 센서를 통합해 고정밀 지도에 대한 의존도를 없애고 전국을 횡단하기도 했다.
기술적으로 중국은 Tesla의 자율주행 역량을 능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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