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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60L과 E300L을 포함한 차세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롱휠베이스 버전이 12월 14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Mercedes-Benz E-Class 장축 버전의 차세대 버전은 E260L과 E300L의 두 가지 전원 옵션을 갖춘 12월 14일 공식 출시됩니다. 사전 판매 가격은 450,000위안과 540,000위안입니다. 각기.

신세대 Mercedes-Benz E-Class 장축 버전은 더 젊고 스포티한 외관과 함께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크기 측면에서 국내 버전은 5092*1880*1493mm에 이르렀고 휠베이스는 3094mm이며 표준 액슬 버전에 비해 휠베이스는 133mm 더 깁니다.
국내에서 생산된 신형 E클래스 롱 휠베이스 인테리어는 동급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과 기술을 계속 유지할 예정이다. 고급 모델은 EQ 제품군과 동일한 하이퍼스크린을 제공하고, 저가형 모델은 EQ 제품군과 동일한 하이퍼스크린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델에는 일반 서스펜션 스크린이 장착됩니다 중앙 제어 스크린.

하드웨어 측면에서 신형 롱휠베이스 E클래스 차량에는 퀄컴 8295 스마트 콕핏 칩이 탑재됐다. Android 호환성 레이어를 통합하여 비디오, 음악, 오디오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운전 보조 측면에서 신차는 L2+ 레벨 내비게이션 보조 운전 기능을 달성했으며 자동으로 차선 변경, 추월, 대형 차량 회피, 고속도로 및 도시 고속도로에서 자동으로 출입할 수 있습니다. 경사로, 이러한 모든 기능은 더 작은 차선 변경 공간과 더 낮은 차선 변경 속도(50km/h)를 수용할 수 있도록 지역적으로 맞춤화되었습니다.

또한, 롱 휠베이스 E-클래스는 확장된 뒷좌석 쿠션, 전동 조절식 뒷좌석 다리 받침대, 럭셔리 모델 등 중국 시장을 위해 10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헤드레스트, 뒷좌석 목 난방, 럭셔리한 뒷좌석 중앙 팔걸이, 목재 도어 패널, 뒷좌석 서라운드 앰비언트 라이팅 기능.
마력 면에서는 신차에는 2.0리터 터보차저 엔진과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저전력 버전은 최대 출력 150kW, 피크 토크 320N·m, 고출력 버전은 최대 출력 190kW, 피크 토크 400N·m를 갖췄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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